목장소개 시리즈 #1: 휴스턴 서울교회 청두목장

By April 19, 2018News

목장은 믿는 사람들과 안믿는 사람들이 함께 가족을 이루어 하나님의 사랑을 고마워하고 실천해 보려고 고민하고 노력하는 가족 공동체이며 가정 교회의 근간이라 할 수 있습니다. 휴스턴 서울 교회에는 190여개의 목장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 안에는 싱글 청년들이 주축을 이루고 있는 싱글 목장이 있습니다. 앞으로 휴스턴 서울 교회 싱글 목장들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할 목장은 청두 목장입니다.

청두목장은 그루터기 목장에서 분가해 나온 모잠비크 목장 , 그 모잠비크에서 분가해 나온 말랑 목장, 그리고 말랑 목장에서 분가해 나온지 1년된 목장입니다. 싱글로 혼자 청두 목장을 섬기는 이민지 목자를 필두로 10여명의 싱글 청년들로 구성된 파릇파릇한 목장인 청두 목장은 대부분의 목원들이 유학생 신분으로 휴스턴에 와서 대학 재학중이거나, 졸업 후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청년들이 대부분 입니다. 학업, 진로, 신분, 여러 고민들을 안고 있는 청년들이지만, 목장에서 서로의 삶을 나누며, 각자의 간절한 기도제목을 두고 기도하며 가족처럼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고 있습니다.

목장 봉헌 (3부 예배)

오스틴으로 청두 목장 리트릿 여행중

청두 목장은 c국에있는 청두 지역에서 라마불교를 믿고 고산에 사는 장족, 티벳 민족에서 말씀을 전하시는 주희 선생님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문화와 삶이 라마교와 끈끈히 연결되어 있어서, 복음화되기 어렵고, 장족, 티벳족들이 주로 산간 지역에 거주해서, 여건상 자주 만나기도 힘들어 어려움이 많지만, 기도를 통해 역사해 주시길 노력하시는 주희 선생님에게 작으나마 매달 후원을 하고 있습니다.